본문 바로가기
금융 및 기업/상장기업

셀시어스 시장점유율 및 매출 성장률 폭발

by inniable 2023. 9. 19.

셀시어스 시장점유율 및 매출 성장률 폭발

셀시어스(CELSIUS)는 미국 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에너지 음료 회사입니다. 2004년에 설립되어 건강한 에너지 음료라는 이미지로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올리고 있고, 매출액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월가 TD코웬의 애널리스트는 2023년 9월 15일 투자의견을 시장수익률 상회로, 목표주가를 250달러로 제시하였습니다. 같은 날 종가 197.53달러 기준 약 27%의 상승여력이 있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국내에도 백화점 등에 입점되어 팔리고 있는 셀시어스(CELSIU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셀시어스 목표주가 250달러

셀시어스 시장 점유율

셀시어스 차별화 전략과 에너지 음료시장의 성장

 

셀시어스 목표주가 250달러

월가 증권사 TD코웬의 애널리스트 비비안 아제르는 셀시어스(CELSIUS)의 투자의견을 시장수익률 상회로, 목표가를 250달러로 신규 제시하였습니다. 셀어시스(CELSIUS) 2023년 9월 15일 종가 197.53달러를 고려할 때 약 27%의 상승 여력이 있다고 분석한 것입니다.

셀시어스(CELSIUS)는 제품 차별화로 미국 내 시장점유율을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지방 연소 및 칼로리 소모를 돕는 건강 음료라는 점이 부각되며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고, 특히 셀시어스(CELSIUS)는 타사 제품과 비교해 여성과 고소득층을 중심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셀시어스(CELSIUS)는 지난 5년간 80%의 연평균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였고, 올해는 98%, 내년은 약 35%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고 있는 것도 기대 요인입니다. 펩시와 장기 유통 계약을 통해 미국내 유통망을 확장한 데 이어 2024년부터는 국제유통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celsius 홈페이지
celsius 홈페이지

 

 

셀시어스 시장 점유율

2004년 설립된 셀시어스(CELSIUS)는 에너지 음료 회사로 셀시어스(CELSIUS)를 마시게 되면 체온이 0.5도 높아지며 지방 연소와 칼로리 소모를 돕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미국 에너지 음료 시장에서 몬스터 베버리지 및 레드불에 이어 시장점유율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몬스터 베버리지와 레드불의 점유율은 30%대 수준인 것과는 달리 셀시어스(CELSIUS)의 시장 점유율은 아직 8.5% 수준입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며 빠르게 점유율을 올리는 중입니다. 1년 전만 하더라도 시장 점유율은 5%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셀시어스 차별화 전략과 에너지 음료시장의 성장

셀시어스(CELSIUS)의 차별화 전략은 건강입니다. 설탕을 대신하여 과일 농축액과 생강, 녹차 등을 사용하여 제조하고 있습니다.

월가는 미국 에너지 음료 시장의 규모가 2021년 864억 달러에서 2030년 1,800억달러로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약 8% 수준의 성장을 보일 것으로 기대중입니다.

셀시어스(CELSIUS)의 연간 매출은 10억 달러 규모로 상대적으로 낮으며 업계에서 가장 높은 성장세를 기록한 것을 고려할 때 주가 성장 잠재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 2022년 8월 펩시(PEP)가 셀시어스(CELSIUS)에 5억5,000만 달러(지분율 8.5%)를 투자, 장기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도 기대감을 높이는 요인이라고 분석되었습니다.

반응형